A/S 문의

정확한 자가진단을 위해 해당 제품을 선택해주세요.

다운로드 관련

마켓에서 앱이 검색되지 않아요.
- 마이빅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만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. 
-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되지 않는 경우 호환되지 않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입니다. 
- 제품 상세 페이지에 호환되지 않는 스마트 기기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.

블루투스 연결 관련

앱 실행 중 블루투스가 끊겨요.
- 마이빅, 코딩보드의 전원이 모두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- 블루투스 호환성이 떨어지는 스마트 기기일 수 있습니다. 제품 상세페이지에 표시된 호환이 어려운 기기 모델명을 확인해 주세요.
  (호환이 어려운 기기: iPad4, iPad mini, LG Q92 5G, Velvet 5G, WING 5G)
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.
- 마이빅과 코딩보드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 주세요.
- 마이빅과 코딩보드의 배터리가 충분한지 확인해 주세요.
- 스마트 기기의 GPS와 블루투스를 활성화 해 주세요.
- [안드로이드] 마이빅 앱에서 위치 정보를 승인했는지 확인해 주세요.
- [iOS] ‘새로운 블루투스 기기 연결’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동작 이상 관련

올려놓은 코딩블록과 앱에 나타나는 코딩블록이 달라요.
- 코딩블록이 불량일 수 있으므로, 오류가 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서 A/S접수 해 주세요.
앱 실행 중 마이빅을 맵보드에 올려놓아도 반응이 없어요.
- 마이빅, 코딩보드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.
- 알맞은 맵보드에 마이빅을 올려놓았는지 확인해 보세요.
앱 실행 중 멈춰요.
- 마이빅, 코딩보드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- 스마트 기기를 껐다가 다시 켜고 앱을 실행해 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