돌잡이 시리즈 (한글·수학·영어·명화) 정품인증 고객
빅키즈 시리즈 (수학·영어·지식자람) 정품인증 고객
그림책 (양장책, 보드북, 사운드북)
놀이 스티커
놀이책
CD/DVD
워크북
지도서
제품 정품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 정품인증 바로가기
(제품 정품인증에 필요한 정품코드가 없는 경우 고객센터(1577-0218)로 문의해 주세요.)유상 A/S는 제품 정품인증 등록일로 부터 1년 이내 가능합니다.
(단, 구매 후 1개월 이내 정품인증 하지 않은 경우 구매 날짜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)제품 기능 및 사용에 문제가 없는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
유상 A/S는 구성품 당 1회 신청 가능합니다.
예) 돌잡이 한글 중 그림책 1권을 A/S 받았다면 동일한 그림책은 AS 재신청 불가합니다.구성품별 재고 현황에 따라 일부 구성품은 A/S 불가할 수 있습니다.
비공식 유통 과정을 통해 구매 및 양도된 제품(중고 제품)은 정품등록 및 A/S가 불가합니다.
(비공식 유통 과정: 비지정 판매점, 대여점, 중고 마켓 등)❶ A/S 사유 확인
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 및 분실, 사용 과실로 인한 고장, 배송 후 14일이 경과된 제품 이상의 경우 유상 A/S를 신청해 주세요.
❷ A/S 접수
고객센터(1577-0218)로 문의/접수해 주세요.
❸ 제품 정품코드 확인
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제품 정품코드를 확인합니다.
아직 정품인증을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정품인증 해주세요.
정품인증 바로가기
* 정품인증 등록일로부터 1년 이내인 제품만 유상 A/S가 가능합니다.
(단, 구매 후 1개월 이내 정품인증 하지 않은 경우 구매 날짜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)
* 제품 정품인증에 필요한 정품코드가 없는 경우 고객센터(1577-0218)로 문의해 주세요.
❹ A/S 안내
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유상 A/S 구성품 비용 및 가상계좌를 안내해 드립니다.
❺ 입금 확인
유상 A/S 비용과 택배비를 지정된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.
❻ 제품 배송
입금 확인 후 A/S 신청하신 제품을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. (총 소요기간 약 7일)
❶ A/S 사유 확인
코딩토이 마이빅 제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할 경우,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.
❷ 자가진단
홈페이지 내 ‘자가진단하기’ 탭에서 증상과 해결방법을 확인해 보세요. 자가진단 바로가기
❸ A/S 접수
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A/S 접수 해주세요.
A/S 접수 바로가기
❹ 택배 발송
SMS 안내 후 지정 택배사가 방문하면 A/S하실 제품을 전달해 주세요.
❺ 접수 완료
담당자가 택배로 배송된 제품과 접수된 내용을 확인합니다.
❻ 내용 전달
담당자 확인 결과를 고객님께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.
❼ 입금 확인
택배비 또는 유상수리 비용을 지정된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.
❽ 수리 완료
입금 확인 후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합니다. (총 소요기간 약 10일)
구분 | 조건 | 입고 | 출고 |
---|---|---|---|
초기 교환 |
수령 후 14일 이내 (빅키즈 더자람 패키지 內 코딩토이 마이빅 30일 이내) & 고객 과실 없음 |
천재교육 진행 | |
무상 수리 | 무상 수리 기간 & 고객 과실 없음 |
고객 | 본사 |
유상 수리 | 무상 수리 기간 이후 or 고객 과실 있음 |
고객 | 고객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