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문의

A/S 대상 및 접수 진행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!

A/S 대상 및 접수 방법, 꼭 확인해 주세요!

  1. · A/S 접수는 돌잡이/빅키즈 시리즈, 모야몽 스마트 박스, 바나펜, 코딩토이 마이빅만 가능합니다.
    A/S 접수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하신 후 문의해 주세요.
  2. · 돌잡이 시리즈(한글/수학/영어/명화):
    고객센터 문의 (1577-0218)
  3. · 빅키즈 시리즈(수학/영어/지식자람):
    고객센터 문의 (1577-0218)
  4. · 코딩토이 마이빅:
    리틀천재 홈페이지 > 고객지원 > A/S 문의 > A/S 접수
  5. · 모야몽 스마트 박스, 바나펜:
    제조사 문의 (시노텍 코리아 02-2088-6533)
  6. · 불량으로 인한 초기 교환은 천재교육 고객센터로 문의 (1577-0218)
    - 돌잡이/빅키즈 시리즈 단품, 모야몽 스마트 박스, 바나펜, 코딩토이 마이빅: 수령 후 14일 이내
    - 돌잡이 스마트 패키지, 빅키즈 더자람 패키지: 수령 후 30일 이내

유상 A/S 대상

대상고객
  • 돌잡이 시리즈 (한글·수학·영어·명화) 정품인증 고객

  • 빅키즈 시리즈 (수학·영어·지식자람) 정품인증 고객

대상제품
  • 그림책 (양장책, 보드북, 사운드북)

  • 놀이 스티커

  • 놀이책

  • CD/DVD

  • 워크북

  • 지도서

유의사항
  • 제품 정품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 정품인증 바로가기

    (제품 정품인증에 필요한 정품코드가 없는 경우 고객센터(1577-0218)로 문의해 주세요.)
  • 유상 A/S는 제품 정품인증 등록일로 부터 1년 이내 가능합니다.

    (단, 구매 후 1개월 이내 정품인증 하지 않은 경우 구매 날짜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)
  • 제품 기능 및 사용에 문제가 없는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

  • 유상 A/S는 구성품 당 1회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예) 돌잡이 한글 중 그림책 1권을 A/S 받았다면 동일한 그림책은 AS 재신청 불가합니다.
  • 구성품별 재고 현황에 따라 일부 구성품은 A/S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비공식 유통 과정을 통해 구매 및 양도된 제품(중고 제품)은 정품등록 및 A/S가 불가합니다.

    (비공식 유통 과정: 비지정 판매점, 대여점, 중고 마켓 등)

유상 A/S 진행 절차

❶ A/S 사유 확인

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 및 분실, 사용 과실로 인한 고장, 배송 후 14일이 경과된 제품 이상의 경우 유상 A/S를 신청해 주세요.

❷ A/S 접수

고객센터(1577-0218)로 문의/접수해 주세요.

❸ 제품 정품코드 확인

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제품 정품코드를 확인합니다.
아직 정품인증을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정품인증 해주세요. 정품인증 바로가기

* 정품인증 등록일로부터 1년 이내인 제품만 유상 A/S가 가능합니다.
  (단, 구매 후 1개월 이내 정품인증 하지 않은 경우 구매 날짜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)

* 제품 정품인증에 필요한 정품코드가 없는 경우 고객센터(1577-0218)로 문의해 주세요.

❹ A/S 안내

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유상 A/S 구성품 비용 및 가상계좌를 안내해 드립니다.

❺ 입금 확인

유상 A/S 비용과 택배비를 지정된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.

❻ 제품 배송

입금 확인 후 A/S 신청하신 제품을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. (총 소요기간 약 7일)

본사 A/S 진행 절차

❶ A/S 사유 확인

코딩토이 마이빅 제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할 경우,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.

❷ 자가진단

홈페이지 내 ‘자가진단하기’ 탭에서 증상과 해결방법을 확인해 보세요. 자가진단 바로가기

❸ A/S 접수

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A/S 접수 해주세요.
A/S 접수 바로가기

❹ 택배 발송

SMS 안내 후 지정 택배사가 방문하면 A/S하실 제품을 전달해 주세요.

❺ 접수 완료

담당자가 택배로 배송된 제품과 접수된 내용을 확인합니다.

❻ 내용 전달

담당자 확인 결과를 고객님께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.

❼ 입금 확인

택배비 또는 유상수리 비용을 지정된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.

❽ 수리 완료

입금 확인 후 리퍼 제품을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. (총 소요기간 약 10일)

A/S 진행 전 주의사항

  • 1. 모야몽 스마트 박스, 바나펜 A/S는 제조사(시노텍 코리아 02-2088-6533)로 문의해 주세요.
  • 2. A/S 신청 전 반드시 자가점검을 진행해 주세요.접수된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 왕복 택배비가 청구됩니다. 자가진단 바로가기
  • 3. A/S 택배비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구분 조건 입고 출고
    초기 교환 수령 후 14일 이내
    (빅키즈 더자람 패키지 內 코딩토이 마이빅 30일 이내) & 고객 과실 없음
    천재교육 진행
    무상 수리 무상 수리 기간
    & 고객 과실 없음
    고객 본사
    유상 수리 무상 수리 기간 이후
    or 고객 과실 있음
    고객 고객
  • 4. A/S 신청 후 제품을 임의로 발송하지 마세요. 본사 지정 택배가 상품을 회수하러 방문합니다.
    (임의로 발송하실 경우 상품이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