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문의

A/S진행 절차를 확인해주세요!

A/S 주의사항, 꼭 확인해 주세요!

  1. ·본사 A/S 접수는 코딩토이 마이빅만 가능합니다.
  2. ·코딩토이 마이빅 A/S는 리퍼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
  3. ·사운드북 및 전집은 A/S 대상이 아닙니다.
  4. ·돌잡이 스마트박스 / 바나펜은 031-745-1472로 연락 주세요.
  5. ·초기 교환(수령 후 30일 이내)은 구매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
코딩토이 마이빅 A/S 진행 절차

❶ 문제발생

코딩토이 마이빅 제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할 경우,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.

❷ 자가진단

홈페이지 내 ‘자가진단하기’ 탭에서 증상과 해결방법을 확인해 보세요. 자가진단 바로가기

❸ A/S 접수

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A/S 접수 해주세요. A/S 접수 바로가기

❹ 택배 발송

SMS 안내 후 지정 택배사가 방문하면 A/S하실 제품을 전달해 주세요.

❺ 접수 완료

담당자가 택배로 배송된 제품과 접수된 내용을 확인합니다.

❻ 내용 전달

담당지 확인 결과를 고객님께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.

❼ 입금 확인

택배비 또는 유상수리 비용을 지정된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.

❽ 수리 완료

입금 확인 후 리퍼 제품을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합니다. (총 소요기간 약 10일)

A/S 진행 전 주의사항

  • 1. 현재 진행 가능한 본사 A/S 제품은 코딩토이 마이빅 뿐입니다. 사운드북을 포함한 전집은 A/S 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2. 스마트 박스 A/S는 제조사(시노텍 031-745-1472)로 문의 주세요.
  • 3. A/S 신청 전 반드시 자가점검을 진행해 주세요. 접수된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 왕복 택배비가 청구됩니다. 자가진단 바로가기
  • 4. A/S 택배비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구분 조건 입고 출고
    초기 교환 구매 후 14일 이내 & 고객 과실 없음 (구매처 별 반품,취소 기간이 다를 수 있음) 구매처 진행
    무상 수리 무상 수리 기간 & 고객 과실 없음 고객 본사
    유상 수리 무상 수리 기간 이후 & 고객 과실 있음 고객 고객
  • 5. A/S 신청 후 제품을 임의로 발송하지 마세요. 본사 지정 택배가 상품을 회수하러 방문합니다.
    (임의로 발송하실 경우 상품이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