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4월 13일 임시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
2016-04-04
안녕하세요, 천재교육입니다.
4월 13일(수) 제 20대 국회의원선거일을 맞이하여 배송과 고객센터가 아래와 같이 운영되오니 참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
1. 쇼핑몰 배송 안내
   일시: 4월 12일(화) 오후 1시 이후 결제 및 입금 완료 확인 시
   내용: 4월 14일(목) 이후 발송 예정 (도착 일정은 지역 사정에 따라 다름)

 2. 고객센터 휴무 안내
   일시: 4월 13일(수)
   내용: 제품, 주문, 배송 및 기타 업무에 대한 전화 및 게시판 업무
   ※ 휴무 기간 동안 고객 상담게시판을 이용하시면, 4월 14일(목)부터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릴 예정입니다.


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.
항상 천재교육을 아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