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문의

정확한 자가진단을 위해 해당 제품을 선택해주세요.

전원 관련

전원이 꺼지지 않아요.
- 전원 어댑터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하십시오.
- 전원 버튼이 OFF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
전원이 켜지지 않아요.
- 전원 어댑터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- 전원 버튼이 ON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.

동작 이상 관련

정상적으로 연결되었지만 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.
- 바나펜 사용 시 바나펜 SBM을 눌러 모야몽 플레이어와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- 모야몽 플레이어 내에 영상 파일이 없을 경우 대기 화면만 보여집니다. 파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- 영상 시작 또는 전환 시, 일시적으로 영상 재생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HDMI 케이블을 연결해도 TV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.
- 모야몽 플레이어의 전원을 끄고, HDMI 케이블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십시오.
- 전원 어댑터를 연결 상탤를 확인한 후 다시 전원을 켜십시오
- 연결한 HDMI 단자 번호와 맞는 TV의 외부 입력 번호를 확인하십시오.

기타

펌웨어는 무엇을 말하나요?
- 펌웨어는 하드웨어를 제어하고 관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- 즉, 스마트 박스와 바나펜이 동작할 때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작동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펌웨어라 합니다.
펌웨어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?
- 홈페이지 내 자료실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펌웨어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함께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, 안내에 맞게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세요.
- https://little.chunjae.co.kr/cscenter/dataroom/firmwareDownload.do
영상이 실수로 지워졌어요.

- 홈페이지 내 자료실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도록 현재 준비 중입니다.

- https://little.chunjae.co.kr/cscenter/dataroom/mediaDownload.do

떨어뜨렸어요. (제품이 큰 충격을 받았을 경우)
- 본체에 심한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.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심한 충격을 가하면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.
  이로 인한 제품의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A/S를 접수하십시오.
- 충격으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의 경우, 품질 보증 기간 내에도 유상 A/S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물이 들어갔어요.
- 전원 어댑터를 분리하고 물기를 제거한 뒤, 통풍이 잘 되는 장소에 건조하십시오.
- 이로 인한 제품의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A/S를 접수하십시오.
- 침수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의 경우, 품질 보증 기간 내에도 유상 A/S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